내돈내산 책과 물건 리뷰

미술책 [다정한 나의 오일파스텔] ; 유튜버 골드손 지음

지금식량 미래식량 2022. 6. 22. 16:38
반응형


그림그리는 유튜브 채널 '골드손'님이 작년에 출간한 책을 구매했어요~

 

구독자랍니다~

 

처음엔 예쁘게 깨끗하게 볼 생각이었는데, 

 

그렇게 하니까 잘 안 보게 되더라구요~

 

 

책도 분량이 적지 않은 편이라서 부담스럽고요.

 

문제는 옆에 두고 그릴라치면 책이 덮혀버리는 것.

 

아깝지만 저는 분책을 했고~ 그 이후로는 편하게 스케치북 옆에 놓고 그리고 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왠지 골드손님이 설명을 쉽게 잘 해놨을 것 같은 믿음이 있었죠~

 

몇 장 그려보니까 설명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~

 

근데 색상 번호 기준이 제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랑 달라서 당황+아쉬웠어요 ㅜ,ㅡ

 

제 꺼는 까렌다쉬 오일파스텔인데 골드손님이 쓰는 건 아마도 문교 제품 같아요~

 

평소 영상에서 문교꺼 사용하시는 걸 봤었고, 갠적 취향이신 것 같았거든요~

 

뭐 그렇다고 못 그릴 것은 없지만,,,,

 

엇비슷한 색이 많다보니 색깔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려요 ㅎㅎ

 

구와 정육면체 상당히 보기보다 어렵네요.

 

구의 동그란 모형이나 정육면체의 날렵한 모서리를 뭉툭한 파스텔로 제현하기가 어려움요.

 

이런 건 어떻게 요령있게 할 수 있는지...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다보면 요령이 생기겠죠~

 

혼자 그림 그리고 싶을 때 해보고 있는데 재미있어요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