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돈내산 책과 물건 리뷰

미니멀리스트에게 딱! 종이 테이블= 수 개월 사용 가능!

지금식량 미래식량 2022. 7. 19. 19:03
반응형



혹시 저렴한 가격에 높이가 낮은 테이블을 찾고 계시나요?

작은 공간에서 쓸 수 있으면서

공간 차지 적고

원하면 휴대도 가능한

그러면서 버릴 때 쓰레기 배출도 적은

테이블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한 가지 소개합니다~



종이로 된 테이블 이구요.

제가 구입해서 몇 달째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.


튼튼해서 잘만 다뤄서 쓰면 몇 달도 사용이 가능해요.

저는 몇 개월 잘 쓰다가 한쪽으로 약간 휘어서 한번 새로 하나 사서 두번째 쓰고 있어요.


사기 전에는 종이인데 무게를 어떻게 견디는지 궁금했거든요.

그런데 안 쓰러지게 조립이 되어 있어요. 상당히 튼튼해서 신기해요.


저는 여기에 테블릿을 올려놓고 넷플릭스를 보기도 하고요.

간단히 음식을 먹기도 해요.


테이블 공간을 다 채울 만큼 반찬을 올려도 잘 버팁니다

한 번 사면 몇 개월 거뜬히 써요.


페이퍼팝이라는 곳 제품이고요.

종이 테이블이 다른 업체들 것도 있던데 저는 이 제품만 사용해봤습니다.


종이니까 가볍고, 사이즈가 작아서 공간차지 안 해서 좋아요.

근사치로 가로 세로 54cm x 35cm 정도 되고 높이는 23cm정도 되네요.

쓰지 않을 때는 그냥 방 한 구석에 세워둡니다.



판매 사이트에서는 야외용이라고 홍보하던데 저는 집에서 써요.

임시로 쓸 거라서 묵직한 원목 사고 싶지 않았고

그렇다고 쓰레기 되는 플라스틱 사고 싶지도 않았어요.

세상 쓰레기에 보태고 싶지 않다!!!



그 외 제가 원했던 조건은 아담하고, 가능하면 접이식이 좋겠고,

쓰다가 마음에 안 들면 환경에 미안한 마음 없이 버릴 수 있는 재질을 원했는데

얘가 딱이었습니다.


사실 펼쳐서 납작하게 만들수도 있는데, 워낙 공간을 안 차지 해서 그렇게 해본적은 없어요.

아랫면

반응형





쓰다보면 찌게 국물 자국처럼 얼룩이 테이블에 생기는데요.

얼룩이 많아지면 종이테이프로 리모델링을 해줘요.

위 사진도 수선을 한 사진입니다.


여기 제품 중에 종이 책장도 있던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써보고 싶어요.

반응형